ON THE ROAD

깜장천사의 책들

aBout 깜장천사 2010.12.15 05:24 by *깜장천사*

깜장천사는 여행작가입니다.
많진 않지만.. 제가 쓴 책들 소개해드릴께요~ ^^


 

< 프렌즈 이탈리아 >
중앙북스 / 황현희, 서준웅, 조은영, 조성남 / 2011. 12.

이 책이 두번째 책이 될 줄 알았지만... 세번째네요. ^^

이탈리아 전역을 소개하고 있는 가이드북 입니다.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내용들이 있습니다아~ ㅎㅎ

Yes 24 :: 반디 앤 루니스 :: 교보문고 :: 도서 11번가

 

< 7박8일 피렌체: 가장 우아한 탐닉의 시간 >
올 / 황현희 / 2011. 9.

깜장천사의 두번째 책이자 첫번째 단독책입니다.
제가 만나고 보고 느낀 피렌체를 담으려 노력했어요.

Yes 24 :: 반디 앤 루니스 :: 교보문고 :: 도서 11번가  


 

Petit Friends 이탈리아 / 중앙Books / 황현희 지음 / 2008. 11

이 책은 유럽 프렌즈에서 이탈리아 부분 중 주요 도시만 따로 떼네서 만든 책입니다.
 

 


Petit Friends 스위스 / 중앙Books / 황현희 지음 / 2008. 11

이 책은 유럽 프렌즈에서 스위스 부분을 따로 떼네서 만든 책입니다.

위에 있는 Petit Friends 이탈리아 처럼 얇고 작은 책이지만 역시 식당 정보^^는 확실하구요, 스위스 관련해서는 모자람 없다고 자부해요~ ^^

 

 

<프렌즈 유럽 BEST CITY 42>
중앙Books / 유진선, 박정은(쁘리띠), 박현숙, 황현희(깜장천사) 공저 / 2011. 4.

<유럽 프렌즈>를 좀 더 가볍고 컴팩트하게 개편해서 발간했습니다.

Yes 24 :: 반디 앤 루니스 :: 교보문고 :: 도서 11번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aBout 깜장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에는 이렇게 하려해요~  (0) 2011.01.01
깜장천사는 누규?  (23) 2010.12.15
깜장천사의 책들  (16) 2010.12.15

프렌즈 유럽 / 유진선,박정은,박현숙,황현희 공저 / 중앙북스

각 지역을 꽉 잡고 있는 저자들이 모여서 만든 유럽 가이드북!

프렌즈 이탈리아 / 황현희,서준웅,조은영,조성남 공저 / 중앙북스

국내 최고의 이탈리아 가이드북!!을 꿈꾸며 만들었습니다~ ^^

7박8일 피렌체 / 황현희 / 올

피렌체에서 보내는 7박 8일 동안의 이야기가 담긴 책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꾸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피렌체 가고싶어지는걸요~~
    7박8일, 대박나세요~

    2011.09.28 09:56 신고
  2. One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7박 8일 사왔어요~ ㅋㅋㅋㅋ 분홍색 표지 참 이쁘네영

    첫부분에 두오모 이야기에서 "조금 덜 젖은 벤치"를 보고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네욬ㅋㅋㅋ 거기 앉으려고 얼마나 물기를 열심히 닦아냈던지 ㅠㅠ

    2011.10.03 14:02 신고
    • *깜장천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이런... 독자님을 만나다니... ^^

      잘 지냇어요??

      그 벤치 참 인상적(?)이었는데... ㅎㅎ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그 흔적을 못 찍고 모델을 앉혀놓고 못 찍어서 아쉬웠어요.

      담에 피렌체에서 한번 더 만날까요? ㅎㅎ

      2011.10.03 19:52 신고
  3. One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기 앉아서 찍은 사진이 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표정도 영~ 아니고 모델이 안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전체적으로 영~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차피 유럽 갈 때마다 피렌체는 찍고 올 거 같으니 언젠가 일정이 맞으면 만날 수도 있겠에요 ㅋㅋㅋㅋ

    2011.10.04 22:47 신고
  4. 황아모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있지 여기 쓰면 되나? 7박8일피렌체를 책으로 다녀왔지. 함께 읽은 울 수녀님들 괜히 날 부러워해. 조카작가님이 깔끔한 정리와 단정한 문장, 친절한 소개에 가보지 않아도 여행한 기분이라고... 상담사 선생님은 여행가고 싶어 죽게만든 책이래. 울 수녀님은 작가님과 만나 진하게 이야기 하고 싶다고도 하네.. 울 조카 자랑스럽다. 열심히 기쁘게 건강하게!

    2011.11.25 09:00 신고
  5. Eun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짐 막 7박8일 피렌체책을 단숨에 다 읽었습니다. 작가님이 궁금해서 홈피에 들어왔다 글 남겨요^^
    저두 피렌체를 사랑해서 3번째 와 있는 중입니다~. 제가 아직 가보지 못했던 곳들과 느끼지 못했던 감정들이 담겨있어 다른시선으로 피렌체를 바라볼 수 있게 될 것같네요.감사해요. 작가님의 감성이 담긴 좋은 글들 많이 써주시길....
    전 이제 당장 새로운 피렌체를 만나러 나갑니다~

    2011.12.15 20:48 신고
  6. 아르테미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책이 참 많으네요..
    대단하십니다 ^^
    전 여행이나 요리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ㅎㅎ
    사진도 그렇고, 글도 그렇고..힘들잖아요 ㅎ

    2012.06.05 22:23 신고
  7. 너굴희와이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이번에 프렌즈 방콕 으로 많은 도움 받았었는데 깜장천사님 프렌즈 유럽 사서 유럽 준비 해야 겠어요 ~

    2012.10.06 19:47 신고
  8. 김치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탈리아 다시 가고 싶어요 ㅠㅠ...

    일정이 짧아서 제대로 못본게 참 아쉬워서리..ㅠㅠ

    2012.11.26 01:37 신고

BLOG main image
ON THE ROAD
날고 싶은 깜장천사
by *깜장천사*

카테고리

깜장천사의 (2263)
Europe (481)
Japan (211)
Asia (23)
내 나라 여행 (40)
특별한 여행이야기 (21)
여행에 관한 수다 (34)
여러가지 여행정보 (214)
찰칵찰칵 (30)
식도락 (468)
멋대로 레서피 (25)
쇼핑일기 (143)
문화생활 (396)
이벤뚜 참여하기 (11)
aBout 깜장천사 (166)
follow us in feedly
Statistics Graph

달력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