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ROAD

한달 간의 취재여행 다녀왔어요~~

12월 1일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로마로 들어가 12월 28일 파리에서 아웃했습니다.

이젠 나이가 나이인지라... -.-;;;; 다녀와서 하루는 그냥 기절... 했네요. -.-;;;;

슬슬... 정리 좀 해 볼께요.

나의 위대한 도시 로마의 시작은... 판테온 앞 카페 타차 도로에서 카푸치노로 시작합니다.

바리스타 오빠가 돼지를 그러주셨군요.

그래요. 나 잘 먹어요~ ㅋ

위대한 도시 로마에 예의를 취하는 방법....

판테온, 나보나 광장, 그리고 트레비 분수...

트레비 분수는 공사가 끝나서 깨끗하고 예쁘더라구요.

<프렌즈 이탈리아> 개정, 취재, 검증차 바쁘게 다녀서 정신이 하나도... ㅠㅠ

바티칸을 빼놓을 수 없어서 잠시 들렀죠.

저녁에도 다녀왔어야 하는데 아쉽아쉽... ㅠㅠ

그리고 잠시 들른 나의 아름다운 도시 피렌체...

하루 종일 정말 미친듯이 걸은 후 기분 좋은 저녁 식사를 하고 야간열차로 뮌헨으로 갑니다.

오랫만에 살로메 언니를 만나고

맥주와 소세지를 암냠냠~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장을 구경하죠.

독일 크리스마스 시장 구경 할 수 있음에 감사했어요. ㅎ

그리고.... 별들이 반짝 거리던 스위스의 크리스마스 시장...

돌다리를 건너가는 베르니나 라인을 타고

아름다운 호수가 있는 생 모리츠로 갑니다.

보드 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7시간 짜리 빙하특급을 타고 체르맛으로 갑니다.

다시 돌다리를 건너고

평지를 지나서 찾아간 체르맛...

당당하고 아름다운 마테호른을 만나고

사진 찍기 놀이를 열심히 하고

살짝 하이킹도 합니다.

보드 타다 지쳐서 코코아 한잔~

마테호른보다는 코코아가 중요하죠. ㅋ

이렇게 보드를 열심히 탔지요. ㅋ

10년전 처음 체르맛 갔을 때 첫 식사했던 식당에서 체르맛 일정의 마지막 식사를 합니다.

10년전 그 때 그 메뉴로...

그리고 찾아간 인터라켄... 아찔 오싹한 피르스크 클리프 워크에서 달달달~

그리고 융프라우요흐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나죠.

즐거웠던 클럽 메드에서의 하루...

파리에서 오신 경희언니와 바이엘러 미술관 건물만 구경하고 룰룰루~ 놀아요.

그리고 도착한 파리... 경희언니의 놀라운 요리들...

근데 보니까 다 면이네요. ㅋㅋ 네네... 저랑 언니랑 면을 미치게 좋아한다죠. ㅋㅋㅋㅋ

카레랑 김치볶음밥도 있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

파리에서는 쌀국수!!!

그리고... 제가 애정하는 국립도서관도 잠시 구경하고

루이비통 재단에서 한나절 놀아봅니다.

드뎌... 오랑주리에서 모네의 수련도 관람하구요

눈부시게 아름답던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서 여행을 마감합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은 스위스 크리스마스 시장, 보드... 였어요.

지난 여행 때 로마를 가지 못해서, 그리고 인사드릴 일도 있어서 로마에 들어갔고

리모델링한 피렌체 두오모 박물관 관람하고 뮌헨으로 올라갔죠.

바로 이동하려고 하다가 체력을 생각해서 -.-;;;;; 하루 자고 스위스일대를 여행했죠.

그리고 마감은 파리......

겨울여행이다보니 해가 일찍 지고 야경 찍긴 좋았는데 좀 많이 지치더라구요.

정말 체력이 전 같지 않아서... ㅠㅠ

하튼.. 여행 잘 하고 왔어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도움말 Daum 지도

'Europe > Switzer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재 다녀왔습니다...  (2) 2016.09.26
한달 간의 취재여행 다녀왔어요~~  (13) 2016.01.01
마테호른과 장난 치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르맛 (유럽여행/스위스여행/체르맛여행)  (4) 2013.04.18
거대한 호수의 수호자 몽트뢰 시옹 성 Château de Chillon (스위스여행/몽트뢰여행/레만호여행/유럽고성)  (2) 2013.02.18
신비로운 자연의 흔적 루체른 빙하공원 Gleschergarden (유럽여행/스위스여행/루체른여행)  (4) 2013.02.17
천하제일 영봉답게 콧대 높은 마테호른 만나러 고르너그라트 올라가던 길 (유럽여행/스위스여행/체르맛여행/스위스알프스/마테호른)  (0) 2012.12.07
마테호른과 팔짱끼고 걸어볼까? 블라우헤르트에서 스텔리호수 가는 길 On the Way from Blauherd to Stellisee (유럽여행/스위스여행/체르맛여행/알프스여행/스위스알프스)  (3) 2012.12.06
색다른 마테호른을 만나러 갈까? 클라인 마테호른 글라시어 파라다이스 Matterhorn Glacier Paradise (유럽여행/스위스여행/체르맛여행/스위스알프스/알프스여행)  (0) 2012.12.05
당당하고 아름답게 우뚝 솟아있는 천하제일 영봉 마테호른과 체르맛 Zermatt (유럽여행/스위스여행/체르맛여행/알프스산악마을)  (2) 2012.11.22
한번쯤은 머물고 싶은 산악마을 벵겐 Wengen (유럽여행/스위스여행/알프스여행/스위스산악마을)  (0) 2012.11.18
거대한 폭포의 보호를 받으며 계곡 속에 자리한 마을 라우터브루넨 (유럽여행/스위스여행/스위스산악마을)  (4) 2012.11.17

프렌즈 유럽 / 유진선,박정은,박현숙,황현희 공저 / 중앙북스

각 지역을 꽉 잡고 있는 저자들이 모여서 만든 유럽 가이드북!

프렌즈 이탈리아 / 황현희,서준웅,조은영,조성남 공저 / 중앙북스

국내 최고의 이탈리아 가이드북!!을 꿈꾸며 만들었습니다~ ^^

7박8일 피렌체 / 황현희 / 올

피렌체에서 보내는 7박 8일 동안의 이야기가 담긴 책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viewpor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책이 또 한권 나오려나요? 아님 개정판 ^^
    트레비 분수가 깨끗하게 단장을 했군요.... 오랑주리의 수련도 반갑구요
    즐거운 한해가 되시길 !!

2016.01.04 00:20 신고
  2.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달동안 여행이라니 부럽네요. 개장판 멋지게 나올것 같습니다^^ 여행기 기대되요.

2016.01.04 21:07 신고
  3.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4.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1.04 21:07 신고
  5.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6. Debora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멋진곳을 다녀 오셨군요. 여행은 언제나 설레임을 안겨다 주는것 같습니다. 그런 설렘이 사진으로 보여요. 멋진 사진과 더불어 설명또한 잘 해주셨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01.05 03:43 신고
  7. *저녁노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럽습니다.ㅎㅎ

2016.01.05 05:39 신고
  8. @파란연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겨울의 유럽이라.... 왠지 저도 땡기는 일정입니다... 한달동안이나... 너무 부럽네요~~ ^^

2016.01.05 11:08 신고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 2263
BLOG main image
ON THE ROAD
날고 싶은 깜장천사
by *깜장천사*

카테고리

깜장천사의 (2263)
Europe (481)
Japan (211)
Asia (23)
내 나라 여행 (40)
특별한 여행이야기 (21)
여행에 관한 수다 (34)
여러가지 여행정보 (214)
찰칵찰칵 (30)
식도락 (468)
멋대로 레서피 (25)
쇼핑일기 (143)
문화생활 (396)
이벤뚜 참여하기 (11)
aBout 깜장천사 (166)
follow us in feedly
Statistics Graph

달력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