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ROAD

 

 

명동 맛집 저렴하면서 푸짐한 우동 겐로쿠 우동

 

 

 

명동.....하면 고급진 음식과 저렴한 음식이 공존한다...는 생각이 많아요.

학생 때 우울?하면 명동 옷가게 구경하던 취미가 있던 저는 주로 길거리 음식을 먹다가

용돈이 좀 넉넉하다... 싶으면 명동 칼국수를 먹기도하고, 틈새라면을 먹기도 하고 그랬던 기억이에요.

 

이 날 찾은 음식점은 어릴 때처럼 명동을 찾은 날 저렴하고 푸짐한 식사를 가능하게 했던 곳이에요.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입니다.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우동과 함께 꼬치구이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우선 우동을...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꼬치구이도 많이 땡기긴 하나.... 우동을...

왜냐... 명동에 왔으니 꼭 가야할 곳이 있어서...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올라가는 벽에 메뉴설명이 좌르륵~ 있어요.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메뉴를 결정할 수 있을듯요.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창가에도 이렇게 자리가... 혼자 방문해도 괜찮을듯 해요.

요즘 혼밥이 대세잖아요? ^^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실내에는 이렇게 식사하는 분들이 쌍쌍으로...ㅎㅎ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저 그릇들 보이시죠? ^^

명동 맛집 겐로쿠 우동은 추가 비용 지불 없이 양 추가가 가능해요.

많이 드시는 남자분들에게는 희소식~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메뉴판... 메뉴는 단촐합니다. 우동집이 뭐 많은 메뉴 필요하겠어요.

뒷쪽에도 메세지가 있었는데... -.-;;; 왜 찍어놓은 사진이 없을까요... ㅠㅠ

 

이온수를 베이스로 천연재료(말린 고등어, 가다랑어, 전갱이, 꽁치, 멸치)와 천연 다시마로 국물을 내고

천일염으로 간을 한다는 내용이었는데... -.-;;;;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기본 찬은 김치와 단무지.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고모꾸메시가 나왔어요. 연근, 우엉, 표고버섯, 당근, 닭고기를 넣은 건강밥이에요.

쫀득쫀득한 질감과 살짝 간이 배어 있는 것이 아주 맛나네요.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자루우동. 두곱배기에요. ^^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보기에도 튼실하고 탱글한 우동면이죠.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유부초밥은 이렇게 잘려나왔네요.

쎈쑤 만점!!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쯔유에 넣을 파, 고추냉이, 무...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무와 대파, 고추냉이를 넣은 쯔유에 면을 푹~~~ 담궜다가 들어요.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우동은 따뜻하게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메뉴였죠.

뭐.. 그래서 선택하기도 했지만... ^^

 

냉모밀 소스에 굵고 탱글한 우동면발..... 특이하면서도 맛있던 우동~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니꾸 소바에요. 이날 선택했던 메뉴는 뭔가 좀 다른 메뉴선택이었죠.

소바...는 차게 먹어야 하는? 이라는 생각이 강한데 뜨겁게, 우동은 차갑게... ㅎㅎ

 

특제 양념된 소고기와 대파가 조화로운 메뉴...였네요.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소고기 불고기를 특히 애정하는 저로써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메뉴...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큼지막한 대파도 맛있어 보이기까지... ㅎㅎ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이렇게~ 떠봅니다. 푸짐한 것이 보통 양을 주문했어도 모자라지 않은 그런 양...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작은 그릇에 담아 봤어요. 면발도 탱그르~ 하니 맛있더군요.

 

▲ 명동 맛집 우동 전문점 겐로쿠 우동

 

많이 붙지 않아서 더 맛있던 니꾸 소바... 츄르릅~

 

 

 

명동 맛집 겐로쿠 우동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집이었네요.

북적북적한 거리 2층에 위치해 지나가는 사람 구경하기도 좋구요...

 

명동에서 뜨끈한 우동 생각 나실 때 다녀오세요~

 

맛나게 사세요~~~

 




명동 맛집 겐로쿠 우동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 1ㅏ 22-10 2층
전화번호 : 02)779-8788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충무로1가 22-10 2층 | 겐로쿠우동 명동점
도움말 Daum 지도

프렌즈 유럽 / 유진선,박정은,박현숙,황현희 공저 / 중앙북스

각 지역을 꽉 잡고 있는 저자들이 모여서 만든 유럽 가이드북!

프렌즈 이탈리아 / 황현희,서준웅,조은영,조성남 공저 / 중앙북스

국내 최고의 이탈리아 가이드북!!을 꿈꾸며 만들었습니다~ ^^

7박8일 피렌체 / 황현희 / 올

피렌체에서 보내는 7박 8일 동안의 이야기가 담긴 책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viewpor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일거 같네요
    명동에는 일본 관광객들도 늘 많아서 아마 맛도 수준이상 될거 같습니다

    2016.04.08 00:22 신고
  2. Debora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을 보고 싶어지는걸요. 갈끔하니 좋군요

    2016.05.29 20:29 신고
  3.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마전 홍대 겐로쿠우동 갔었는데 명동에도 있군요.
    면이 쫄깃하니 맛났던 기억이 납니다^^

    2016.08.22 00:35 신고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 2263 
BLOG main image
ON THE ROAD
날고 싶은 깜장천사
by *깜장천사*

카테고리

깜장천사의 (2263)
Europe (481)
Japan (211)
Asia (23)
내 나라 여행 (40)
특별한 여행이야기 (21)
여행에 관한 수다 (34)
여러가지 여행정보 (214)
찰칵찰칵 (30)
식도락 (468)
멋대로 레서피 (25)
쇼핑일기 (143)
문화생활 (396)
이벤뚜 참여하기 (11)
aBout 깜장천사 (166)
follow us in feedly
Statistics Graph

달력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