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요즘 이자카야를 자주 가게 됩니다. 연말이니 만날 친구도 많고 이래저래 약속도 잡히는데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이자카야네요. 물론.. 먹다보면 간단히가 되지 않습니다만... ㅎㅎㅎㅎ


이날 찾아간 곳은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이에요. 이수역 남성시장의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 자리합니다.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대로변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서 코너에 자리하는데 주변 분위기를 확~ 갑자기 바꿔주는 외관이에요.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여러 메뉴가 준비되구요... 방문 포장시 스시가 만원...

음... 아부지 한 팩 사다드릴까... 생각 해 봅니다. 이 부근에 자주 가는 국숫집도 있고 빵집도 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내부는 아담~ 해요. 4인 테이블이 4개, 3인석도 하나 있고 저렇게 다찌라고 부르는 바 좌석도 있고...

아담~ 하니 혼술 하기도 괜찮을 것 같다고 친구님이....

친구야, 내가 아무리 혼자 잘 놀지만 여기서 혼술은... -.-;;;;;;;;;;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우리가 앉은 테이블 한 컷.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좁은 공간이지만 수납이 효율적으로 되어 있어요. 장식품과 사케 병들이 어우러져서 재미있는 분위기가...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메뉴판이에요. 이자카야...임에도 불구하고 안주 가격이 저렴한편에 속하네요.

뭔가 아기자기한 것이 많이 잘 골고루 먹어보고 싶은 욕구를 화르륵~ 불타오르게 합니다.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오토시로는 백김치와 감자. 백김치가 맛있어서 쫌 많이 먹었군요. ㅎㅎㅎ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전 맥주귀신, 친구는 소주귀신. ^^ 

귀신 둘이 만나서 오늘은 간단히!를 외치며 각 1병, 1잔씩 했어요.

거의 매일 외출해서 11시 전에 귀가를 못했더니 이날은 한계가.... ㅠㅠ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주방은 오픈 주방이라 이렇게 꼬치구이 굽는 모습이나 다른 음식 하시는 걸 볼 수 있어요.

뭔가 바쁘게 혼자 휘리릭~ 하시더라구요.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겨울이니 오뎅나베 한 사발~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 군말 없이 호로록~ 흡입했어요.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푸짐~한 내용물에 뜨끈한 국물... 소주 귀신 친구가 신난다고 흡입하네요.

전 맥주라 쫌 안 어울리긴 했지만 오뎅나베 자체가 좋은 음식~ 히힛~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이쁘게는 아니지만 요롷게 호로록~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해본 고로케에요.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고로케는 어릴 때 엄마가 해주셨던 맛이 아직도 혀 끝에 남아있는 추억의 음식 중 하난데 그 날 이후 사먹기만... ㅋㅋㅋㅋ

뭔가 그냥 좋은 음식 중 하나죠.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요롷게 소스에 찍어서 한입 꿀꺽~


▲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꼬치고 이렇게. 닭가슴살 꼬치와 닭모래주머니 꼬치 주문해봤네요. 

먹어보고 또 먹자~ 뭐 이랬는데 먹다 보니 배도 부르고 피곤도 몰려와서.... 




조용하고 아담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친구와 오랜만에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은 곳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다음에는 꼬치구이 셋트를 함 먹어볼까봐요. 이거저거 빼먹으면서 잼나게 시간 보낼 수 있게... ㅎㅎ

이날은 깜빡하고 잊었는데 아부지 좋아하시는 초밥도 저렴하게 판매한다하니 한 팩 사봐야겠어요.


이수역에서 이자카야 찾으신다면 한번 다녀오세요~


맛나게 사세요~






이수 이자카야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89-15 1층
전화번호 : 02)533-621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89-15 1층 | 유다야키도리 이수점
도움말 Daum 지도

*깜장천사*

날고 싶은 깜장천사

    이미지 맵

    식도락/일식 다른 글

    댓글 2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